본문 바로가기
[ 기술 | IT | Technology ]

[제품 | 후기] 아마존 헤일로 라이즈 미국 리뷰: 눈에 띄지 않는 침대 옆 수면 추적기는 놀라울 정도로 유용합니다.

by 【╉Ⅹ¬ ㆍχ】 2023. 4. 20.
728x90
반응형
● 제목 : 아마존 헤일로 라이즈 미국 리뷰: 눈에 띄지 않는 침대 옆 수면 추적기는 놀라울 정도로 유용합니다.
● 채널 : Engadget
● 날짜 : 2023.04.05
● 글쓴이 : Cherlynn Low

아마존 헤일로 라이즈 미국 리뷰 :

눈에 띄지 않는 침대 옆 수면 추적기는 놀라울 정도로 유용합니다.

반응형

<장점>
● 간단한 설정
 효과적인 수면 추적
 공격적이지 않은 디자인

 

<단점>
 버튼이 더 크고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자는 걸 좋아해요. 그리고 나서, 저는 일어나서 제가 얼마나 잘 잤는지 알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경쟁력이 높거나, 제가 잘 잤는지 안 잤는지 확인하는 앱의 유효성 확인이 좋아서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수면 추적기가 일반적으로 너무 거슬리거나 불편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면 추적기를 피했습니다. 그래서 아마존이 헤일로 라이즈를 공개했을 때, 저는 그 전제에 흥분했습니다. 140달러(현재 100달러에 판매 중)에 Rise는 모션 감지를 사용하여 호흡 속도를 추적하고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수면 시간을 계산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침대 옆 램프, 시계 및 스마트 알람이며 부팅 시 예쁘게 보입니다.


설계 | 디자인

그것은 여러 면에서 제 삶에 잘 맞습니다. 일단 육체적으로. 헤일로 라이즈는 회색 CD 크기의 디스크입니다? 그리고 네, 저는 D가 이미 디스크)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쪽은 평평하고 다른 쪽은 볼록하고 금속 받침대 위에 놓여 있습니다. 고른 표면에는 시간을 보여주는 LED와 일출의 점진적인 빛을 시뮬레이션하고 당신을 더 부드럽게 깨울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호 모양의 조명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라이즈의 깨끗하고 현대적인 미학이 대부분의 가구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설치 또한 놀라울 정도로 고통이 없었습니다. 유사하게 움직임 감지를 사용하여 수면을 추적하는 구글의 네스트 허브처럼, 헤일로 라이즈는 손이 닿는 곳에 있는 침대 옆에 있어야 합니다. 저는 제 나이트스탠드가 기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높이가 되지 않아 걱정했는데, 아마존이 추천한 것보다 몇 인치 낮게 설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동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즈를 침대 가까이에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네스트 허브와 달리, 온보드 마이크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는 네스트 허브가 울릴 때 손을 뻗어 스누즈 버튼을 눌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저의 작은 불만 중 하나를 불러옵니다: 상승 상단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경보를 해제하기 위한 작고 작은 것과 졸기 위해 왼쪽에 있는 더 큰 것. 저는 대부분의 알람 시계가 이렇게 설계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작은 버튼을 정확하게 누를 수 있을 정도로 깨어 있다면 후속 조치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헤일로 라이즈를 목소리로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버튼이 너무 작고 서로 가깝다는 사실은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저는 실수로 낮잠을 너무 많이 잤고 10분 후에 장치가 다시 울렸을 때 양치질을 하는 동안 침실로 다시 달려가야 했습니다.

헤일로 라이즈의 하드웨어에 대한 저의 주된 불만은 사실 별거 아닙니다. 또한 버튼이 치기 쉽고 시계 글꼴이 읽기 쉽도록 조금 더 컸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당신이 그것과 물리적으로 상호작용해야 하는 유일한 시간이고, 다른 모든 것들은 앱에서 일어납니다.


수면 추적

매일 아침 Amazon은 당신에게 당신이 잠든 시간과 그 시간을 포함한 지난 밤의 요약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 옆에는 당신이 잘했다는 것을 축하하거나, 만약 당신이 충분히 눈을 감지 않았다면 그 날 편하게 지내라고 경고하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저는 라이즈의 피드백을 지난 몇 주 동안 일이나 운동에서 벗어나기 위한 핑계로 분명히 사용했습니다. 그 때 라이즈는 단 두 시간만 자고 나면 편안하게 쉬라고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제가 졸고 일어났을 때 헤일로 라이즈를 감지하는 것이 꽤 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구글의 스마트 디스플레이보다 더 나은 성능을 보여주었는데, 이것은 내가 일어났을 때 종종 실수하곤 했습니다. 저는 다른 대부분의 수면 추적기와 달리 아마존이 제 "잠드는 데 걸리는 시간"을 매일 밤 수행의 일부로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잠자리에 든 후에 레딧을 스크롤하거나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잠이 들도록 노력하는 시간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라이즈가 내장된 광센서를 사용하여 제가 언제 휴대폰을 놓고 불을 끄는지 판단할 수 있을 정도로 똑똑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가 제가 실제로 육지로 떠내려가려고 할 때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어둠 속에서 잠을 자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모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그 앱이 놀랍도록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세부 사항을 탭하면 전날 밤에 제가 있었던 수면 단계의 차트와 그 아래 "빛의 방해"가 있었던 지점을 보여주는 타임라인이 나타납니다 저에게 있어서, 그 결과는 놀라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정전 커튼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 방은 매일 일출 때 밝아졌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가 일어나서 램프를 켜지 않는 한,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았습니다. 이 페이지는 또한 제 방의 밤 평균 밝기, 습도, 온도를 알려줍니다.

 

가장 도움이 된 것은 수면 환경이 생각보다 따뜻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앱이 권장 온도 범위인 60도에서 70도(화씨)로 조정하라고 제안할 때까지 잠을 자고 있으려고 안간힘을 썼습니다. 죄책감 때문에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사람으로서, 이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제 욕망을 입증했고 저는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에어컨을 더 자주 켜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잠을 훨씬 잘 잤고, 앱에서 방 온도를 이상적인 범위로 유지해 준 것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확실히 말하자면, 헤일로 라이즈만이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수면 추적기는 아닙니다. 또한 Nest Hub는 방의 온도와 빛을 추적합니다. 하지만 습도 대신 구글은 코고는 소리나 기침 소리를 듣기 위해 내장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코를 골지는 않지만 건조한 공기 때문에 기침을 많이 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제 환경이 얼마나 습한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것이 더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관심사에 따라 선호하는 항목이 다를 수 있습니다.

Halo Rise와 Nest Hub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Google은 주간 낮잠을 추적하는 반면 Amazon은 추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한낮에 다시 잠자리에 든다면 라이즈는 수면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길고 힘든 한 주에서 회복하고 있던 어느 토요일, 저는 일어난 후 몇 시간 동안 침대에 누워있다가 오후 1시 48분에 기절했습니다. 저는 마침내 오후 4시 43분쯤에 침대에서 일어났고, 아마존 앱은 실제로 제 기록에 3시간 정도의 시간을 추가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최종 결론 | 총평


과거에는 매일 아침 전화기에 손을 뻗어 알림과 날씨,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곤 했습니다. 알아요, 과학적이지도 않고 주식을 많이 투자하지도 않지만, 하루를 더 잘 준비해서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헤일로 라이즈를 설정한 이후로, 나의 첫 번째 체크인은 헤일로 앱을 보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일상적인 운동을 편하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날 밤 얼마나 일찍 자야 하는지를 말해줄 것입니다.

헤일로 라이즈는 아마존이 건강과 웰빙 사업에 지속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작지만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장치는 우리의 공간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며 복지의 특정 영역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Halo Band와 같은 제품과 신체 구성 스캔, 이동성 및 자세 평가와 같은 앱 기능, 사용자가 말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하는 논란이 많은 톤 모니터링과 함께 이 회사는 건강 관리 도구에 분명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마존도 최근 원메디컬 인수를 마치고 2020년 약국을 시작한 것을 감안하면 야심은 분명합니다. 문제는 우리가 모든 아마존 의료 인프라가 가져올 수 있는 잠재적인 편의를 위해 개인 데이터를 교환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반응형

댓글